현 시점 모든 온라인 마케팅은
효과가 좋은 "광고영역 최상단노출"
효율이 좋은 "비광고영역 최상단 노출"
2가지 방식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광고영역은 검색광고/배너광고 등이 될 수 있으며
비광고영역은 플레이스/체험단 등의 매체가 있습니다.
매체를 선정할 때 효과와 효율 두가지 모두 잡을 수 있지만
정해진 예산 안에서 매출상승이 최우선인 온라인 마케팅은
결과적으로 봤을 때, 효율이 좋은 "비광고영역" 마케팅을 우선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대표님들이 가장 만족해하시고 효율이 좋다고 말씀주신
"플레이스 최상단노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비자가 찾는 모든 정보의 집합체
- 리뷰, 예약,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 참여
유도
- 신뢰성과 효율성이 향상되는 비광고 영역 마케팅
- 클릭 당 비용이 소진되는 CPC방식이 아닌 자연 노출 방식
- ‘지역’ + ‘업종’ 키워드 검색 시 메인
화면 상단에 플레이스 노출
“늘”은 “언제나”, 요즘 해외에선 이미 유행 중인 회사명 뒤 “TIFY(This is for
you)”를 붙여 글로벌 도약을 준비 중인 “늘티파이”입니다.
"늘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탄생하게 되었으며, “늘”은 정상적이고 합리적인 금액만을 안내 드리지만
이러한 금액이 광고업계 최저가임을 말씀드립니다.
톡 / 문자 / 통화 / 메일 답장 등 편하신 수단으로
회신주시면 물심양면 최선을 다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톡 : Nuel_Jay
연락처 : 010–6209–7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