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주와 함께하는 아이디어메이커입니다.
아이디어메이커는 광고실행사 및 광고대행사입니다.
현재 광고업계는 실행사 - 대행사 - 대대행사 - 직광고주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행사 : 직접광고를 실행(리뷰,블로그,SEO최적화,리워드,카페바이럴,카페침투)하고 진행 하는 곳
#대행사 : 직광고주들에게 영업하며 실행사의 제품을 파는 광고회사
실행사라고 좋고 대행사라고 나쁜 것이 아닙니다.
▶실행사
장점
단가가 저렴하고 다이렉트로 연락이 된다는 것
단점
여러개의 마케팅 진행시 서로 다른 실행사와 모두 연락을 거쳐야 한다는 것
여러회사의 발품을 팔아서 전부 다 비교해봐야 된다는 점
▶대행사
장점
모든 실행사와 컨택을 하고있으며 대행사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제일최저 및 고퀄리티의 실행사와 컨택해 직광고주에게
상품의 최저가격+수수료를 받으며 파는 것이므로 양심적인 대행사를 만난다면
직광고주는 시간을 , 돈을 절약하게됨
단점 : 광고주가 정확한 가격을 모른다면 비싼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하게됨
대부분의 대행사는 모든 실행사와 컨택이 되어있기 때문에
좋은 실행사 및 좋은 대행사 = 양심적인대행사 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부분에서는 자신있게 저희회사가 좋은실행사 / 대행사라고 자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 회사는 리워드 실행사 로써
N사쇼핑,플러스스토어 / 플레이스 / 자사몰 / 쿠팡등 순위 상승에 집중하고있으며
그 외 도움이 되는 리뷰작업 , 블로그작업 , 카페침투 , 인스타그램 작업등을 대행 하고있습니다
광고주 분들에게 충분히 만족할만한 결과값을 가지고 오고있습니다.
▶N사는 홈페이지 특성상 포털이기에 실유저 유입량이 가장중요합니다
▶검색 SEO만 갖춰져 있다면 실유저 유입량을 통해 충분하게 순위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특정 쇼핑몰들은 실유저트래픽보다는 상품 판매량을 중요시 하고있습니다
(검색최적화 - 실유저 트래픽 - 구매점수 이 3개가 현재 가장중요함)
실유저 유입으로 리워드트래픽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고
현재 3,000건 이상의 제품 및 장소에 리워드를 넣고있습니다.
※리워드트래픽이란? 실유저가 설정한 유입경로를 통해 해당 상품의 유입량을 늘리는 행위
실유저는 이 행동를 통해 포인트를 얻음
현재 저희가 사용하고있는 리워드는 해당 상품에 대한 최적의 유입량을 제공하고있습니다.
같은 유입량이라고 해도 저품질의 유입량은 의미가 없습니다.
체류시간1초 / 링크로 들어오는 유입량 의미가 있을까요? 크게 없습니다.
현재 리워드들은 어플매체사들을 사용합니다.
흔히 다 알고계시는 ㅋㅋㅇ,ㅌㅅ,ㅋㅅㅅㄹㅇㄷ,ㅂㅈㅂ, 통신사 매체사등등
여러 매체사들이 존재합니다.
이 매체사는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게 좋습니다.
왜? 모든 상품들은 중복유입량에 대해 특별한 가점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한 곳에서만 진행하는 것보다는 꾸준하게 중복 모수(같은 사람이 여러번 반복하는행위)를 피하며
유입량이 좋고 특별한 경로로 들어오게 하는 매체사를 선정하고 이용하는게 중요합니다.
현재 저희 회사는 그 유입경로를 파악하고 있으며 항상 최신로직에 대해 실행테스트 해보며 순위 상승 및 유지하고 있습니다.
낮은 가격이라고 항상 옳은 리워드가 아니며
비싼 가격이라고 항상 옳은 리워드가 아닙니다.
지금 현재 최적의 가격으로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리워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 리워드를 저희가 잡아드리겠습니다.
순위 및 단가 다 잡아드리겠습니다.
순위 잡으실 때 부가적으로 부족한
SEO 최적화 도와드리겠습니다.
순위하락시 100프로 환불 보장합니다
문의 : gosinh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