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졸업 상품이 되기 전까지는 써야합니다.
졸업까지 CPC만 사용해도 가능하냐?
라고 물어보신다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당연하게도 CPC는 비쌉니다.
그리고 비용 대비 전환율도 높은편은 아닙니다.
그러면 전환율을 높이고 CPC를 줄이며 졸업까지 가능 방법은 무엇인가?
라고 물어보시면, 다들 정답을 알고 있는 상위노출입니다.
제가 쿠팡을 직접 하고 있고 쿠팡 순수익 900까지 올리고 있습니다.
하면서 느낀점이 쿠팡만큼 순위가 중요한 곳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저희 상품을 몇 번씩 보이면
그 핸드폰에는 저의 상품이 가장 먼저 보입니다.
그래서 쿠팡은 순위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렇게 판매 궤도에 올라간 상품은
광고가 없이도 판매량은 꾸준하게 나오는 효과가 납니다.
그걸 저는 광고 졸업이라고 합니다.
광고 졸업이 될때까지는 클릭광고도 사용해야하며
자연순위를 올리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들을 사용해야합니다.
물론 아시겠지만 최적화, 트래픽, 가구매 등등 이뿐만
아니라 올라갔을때 클릭량, 전환율, 판매량 등을 올리기위해서는
여러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대표님의 상품을 금액없이 진단하며,
더 나은 결과 만드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안드리겠습니다.
- 상품 진단: 판매 가능성을 높이는 구조 제안
- 광고 효율 분석: 투자 대비 최대 효과를 위한 전략
- 시장 및 키워드 분석: 시즌과 트렌드에 맞춘 최적 키워드 제안
제 노하우 가져가셔도 좋고
상품 진단만 받아보셔도 좋습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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