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을 하셨던 분들은 대부분다 공감 하실 것 같습니다.
이 상품 왜 팔리지? 아무것도 안했는데 뭐지?
저는 처음 쿠팡 시작했을때 상품을 제각각으로 올리고
판매가 되는 상품들도 이게 팔리네? 싶은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왜그럴까 가설을 세우고 검증하며 확실하게 이유를 알았습니다.
쿠팡은 상품을 시간대별 키워드별로 상품들을 잠깐 1페이지로 올려줍니다.
그 잠깐의 시간동안 매출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약 5분)
그 5분간 검색하는 고객이 생기게되면, 그것이 매출로 이어지는 것이
쿠팡 시스템입니다.
그럼 그 5분이 아닌 10분이라면? 1시간이라면? 하루라면? 매일 높은 순위에 있다면?
보시이시나요? 그려지시나요? 매출이 상승하는게
그래서 클릭광고가 판매량이 나오고
순위가 오르면 판매가 되는 것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죠
하지만 누구나 못합니다.
궁금하신거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쿠팡셀러로써 활동하며 얻은 데이터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진단: 판매 가능성을 높이는 구조 제안
- 광고 효율 분석: 투자 대비 최대 효과를 위한 전략
- 시장 및 키워드 분석: 시즌과 트렌드에 맞춘 최적 키워드 제안
제 노하우 가져가셔도 좋고
상품 진단만 받아보셔도 좋습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 010-3424-9812
카톡ID : kimhoon1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