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 카페 침투,바이럴 마케팅 애드리밋-
맘카페침투 바이럴마케팅이란?
▶ 지속적인 홍보효과
수 많은 매체 중 카페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대표적인 채널입니다.
상위 포지셔닝에 가장 특화 되어 있으며,
실제 도달과 전환으로 잘 이어지는 효과적인 매체입니다.
카페 침투 바이럴 마케팅은 대중적인 전국 카페를 통해 잠재력 있는 소비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을 통한 정보 전달로 브랜드 및 제품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간접적인 구매 리뷰를 통한 구매욕구를 자극 시키는 입소문 마케팅 이라고 합니다.
▶거부감 없는 컨텐츠로 소비자 접근가능
자연스러운 키워드 선별, 지속적인 양질의 콘텐츠 생산, 소비자성향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생산하여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컨셉, 제품, 후기를 자연스러운 글로 홍보하는 마케팅입니다.
1. 특정 타겟이 모여있는 맘카페를 통한 바이럴 형성 마케팅.
2. 전국 230여개의 맘 카페 리스트를 통한 다양한 카페로 침투한 바이럴 마케팅.
3. 인플루언서분들의 활발한 활동 이력으로 스토리텔링 게시글 작성으로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상승.
맘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기능
- 실시간 댓글로 직접적인 고객과의 대화 및 유저간의 쌍방향 소통
- 리뷰 형태의 감성적인 접근
- 광고를 컨텐츠 화 하여 전달 →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
- 후기형 홍보 / 여론 조성 홍보
- Q&A 질문과 답변 형식의 댓글
바이럴 마케팅을 왜 해야 되는걸 까요?
상품을 구매 할 때 가장 신뢰하고 많이 보는 것은 소셜 커뮤니티 또는
카페 블로그를 통한 상품 후기입니다.
마케팅시장을 봤을 때 가장 필수적인 마케팅은 바이럴 마케팅입니다.
국내소비자는 구매자들의 구매후기 추천 의견을 통해 78% 구매.
▶명확한 타겟팅
카페는 특정 지역 또는 공통된 관심사를 기반으로 모이게 된 공간이기 때문에 이 들을 대상으로
타겟팅 한 마케팅은 고객확보에 있어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직접적인 매출과 브랜딩화로 이어집니다
주로 경제권을 갖고 있는 엄마들을 타겟팅으로 한 마케팅이므로 구매력이 높고
소문이 빠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기 때문에
말 그대로의 바이럴 마케팅 효과가 가장 좋은 매체입니다.
----함께하는 파트너 애드리밋----
가치 있는 일을 실현하겠습니다.
연락처:01091724462
카톡오톡:ho0305